블록체인 민관 입법협의체 출범 "블록체인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
공기업체 대상 263억원 납품 비리 고발자에게 11억원의 보상금이 지급된 사례가 있지만 몇몇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보상금은 연봉에도 못 미치는 것이 일반적이다.
배는 산으로 가고 있다.우리는 정치에서 대화가 사라졌기 때문에 벌어진 희비극(喜悲劇)을 목도하고 있다.
박근혜 정부는 최신 잠수함을 홍범도함이라고 명명했다.노태우 정부는 유해 송환을 추진했다.최악의 한·일 관계를 과감하게 복원시켜 거둔 윤석열식 외교의 성과다.
육사에 있던 봉오동·청산리 전투의 영웅 홍범도(1868~1943) 장군의 흉상이 외부로 이전한다.홍범도 공산당 입당 시비 건다면 루스벨트·처칠.
이하경 대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독대 불발? 언플 그만하라이제 ‘한동훈 책임론 나왔다유료 전문공개김건희 오지랖.
자유시 참변 때의 독립군 탄압 역할을 이전 이유로 들었다.합의 능력을 잃은 정치 때문에 항일무장운동의 역사가 모욕당하는 현실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지도자들의 타협과 성숙한 합의로 만들어낸 현대사의 기적이다.국힘 강민국아산 60% 파란색 물들였다이해찬·이재명 픽한 51세 3선MB ‘청계천 복원 힌트 줬다아이디어 샘솟는 인천의 남자더 중앙 플러스팩플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그 집안.
항일투쟁을 강조하면서 국가와 안보의 측면이 약화됐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이하경 대기자 한국 정치는 상대를 부정하는 협량(狹量)에 갇혀 있다.